지금은 아이들과 취미를 맞춰하다 보니 아내와 함께 하는 것이 그렇게 많지 않은것 같다.

찬 바람에는 짐짓 라면이 일등입니다.

저는 라면을 먹고 텐트에서 잠을 청했고 교우는 밤새 낚싯대를 지켰습니다.

밤에 못한 푸른색 바닷물이 나의 아침을 맞이해줍니다.

어제의 추위는 암기도 안 날 정도로 또 땀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고대에 부풀어 벗의 쿨러를 확인했습니다.

차라리 식전녘에는 입질만있었을 뿐 수확이 전혀 없었던것 이었습니다.

이후 내가 1시간가량 낚시를 해봤으나 낚이는게 전혀 없어 옆 편의점에서 아침밥을 처리하고 끝맺음 낚시를 시작했습니다.

아침밥을 먹고 10분도 채 지나지 않아 귀여운 교우가 반겨줍니다.

아주 왔다 갔다 거려 잘 찍지는 못하였지만 분명 노래미입니다.

바로 방생해줬습니다.

그리하여 마침내 제 낚싯대에 대단한 녀석이 나타났습니다.

묵직한 손맛을 보여준 도다리를 마침내 잡고야 말았습니다.

기분 좋을 틈도 없이 옆에 교우는 이미 도다리를 들고 도마로 향했습니다.

아침부터 무슨 회야 그러시겠지만 참말 맛있었습니다.

이후에도 횟감은 아니지만 귀여운 벗들이 외모을 보여줬습니다.

참말 흡족스러운 낚시 유람이었습니다.

위의 물고기들은 12시간 동안 잡은 수확물입니다.

경주 감포에 곳한 나정해수욕장은 낚시를 하기에도 무척 좋았지만 가족끼리 고요한 캠핑및 해수욕을 하고 싶다면 나정해수욕장 막강추천합니다.

단점은 각축의 감포는 약간 시골 이기 탓에 옆에 양식집이 없고 그나마있는 중국집이나맛집은 아침에는 열지 않는것 이었습니다.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레쓰비 좋아하는 호쓰비입니다.

오늘은 원투낚시가 아닌 벵에돔 찌낚시를 다녀온 글입니다.

요사이 유튜브만 키면 다들 벵에돔 영상 많이 보이시죠. 나도 그렇습니다.

벵에돔 영상이 참 많이 나오네요.

싫다는건 아니고 부러워서 그렇습니다.

거의 원투낚시만 주로 하다보니 찌낚시는 잘 안다니는데 벵에돔은 찌낚시로 잡는 어종이니 잡고 싶다는 마음만 가지고 있었습니다.

다만 우리 또 마음만 가지고 살수는 없지 않겠습니까 마침 아버지께서 평상시에 시간 비울테니 한차례 같이 가자고 말씀을 하십니다.

그리하여 미뤄지고 미뤄지다가 5월11일 수요일에 개시 우리는 영도 중리로 향했습니다.

주차장에 있는 중리낚시슈퍼에 가서 승선명부를 작성하고 밑밥도 사고 고고고 업소에 대장님도 친절하시고 선장님도 친절하시고 좋습니다.

그래서인지 아버지는 늘상 중리만 찾으십니다.

오늘 내린 포인트는 대패바위입니다.

대패바위에 내려서 짐을풀고 채비도 후다다다닥 발돋움이 편안해서 더 좋습니다.

오늘 밑밥은 빵가루4 집어제1 낚시하면서 빵가루2 집어제0.5로 두번 구파발역 현대테라타워 말았습니다.

오산 지식산업센터 [오산역 현대테라타워] 오산역 현대테라타워 입니다.

향동 현대테라타워 지식산업센터 입지분석 4차산업 혁명이 도래하는 시대에 맞춰 각 기업들의 문화들도 같이 변화에 발맞춰 나간다고 할 수 있는데요.

현대테라타워 라는 이름은 변경이 바뀔 수도 있다고 합니다.

해당 정보는 송파생활권 지역인 감일지구 현대테라타워 지식산업센터 분양권 매매 물건에 대한 소개입니다.

구리갈매현대테라타워지식산업센터특징과장점 날이점점더 더워지면셔 여름의 초입으로 들어가는것 같습니다.

향동 현대테라타워 DMC 지식산업센터 6블럭 공급 안내 토지의 효율적인 활용과 무분별한 개발을 예방하기 위해 법으로 용도 지역을 지정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투자 현대테라타워은평 복합시설 공급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연 면적만 무료 42,000평으로 시작하는 6블럭 현대테라타워 DMC입니다.

거듭난 현대테라타워 은평 현장 소식이 나와 안내해 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중심인 구파발역 3번출구 바로 앞 부지로서 일반적 초~초 역세권 입지를 지닌 현장인데요.

초 역센권이라고 누누히 설명드렸듯이 구파발 현대테라타워는 역 출입구 바로 앞에 위치한 것을 현장조사로 통해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현대 테라타워 은평 분당 동탄 을 앞서갈,누구나 좋아할 입지 조건 를 갖춘 은평구 구파발역 3번출구 에 세워질 현대 테라타워 은평에 주목 하십시요.

향동 현대테라타워 시장의 방향성은 계속해서 새로운 규제 속에서 수익을 가져다줄 수 있는가를 따지는 경향이 강합니다.

“구리 갈매 현대테라타워 모델하우스 분양가 공급” 부동산 투자가 필수가 된 시대입니다.

tel:1600-1445tel:1600-1445 현대테라타워 은평 사업지는 3호선 구파발역의 도보 1분거리에 조성될 만큼 초역세권 입지에 분양될예정입니다.

금천구 인피니움타워 vs 광명 하안동 현대테라타워 안녕하세요? 지난 2주간은 제안서 작업을 하느라 블로그에 글 하나를 못 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