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이 가능해서 더 자신있게 그렸어요.

무언가를한다는 실사가 삶에 생산성을 높여주고 재미있다.

단조로웠던 일반에 이질적인 체득이 끼어들어, 상념을 떨치게 해준다.

수영을 다녀온 날이면 아직까지 더 피로한게 실사다.

체력적으로 올라오지 않았기 탓일 거다.

지금까지 수영을 4회 정도 갔는데, 초반 3회는 힘들다라는 마음을 거의 받지 못했으니까.

킥판을 잡고 발차기는 하염없이 하는데, 제자리이기만했다.

그마저도 몇번 발을 휘적이고 나면 감시에 다달아 멈추곤했다.

4번째 갔을때 도리어 그간 배웠다고 앞일에 가는 마음을 받았다.

강습 선생님께 갈채도 받았다.

거창한 가탄은 아니었지만, 그만큼 하는 거라고 잘하고 있다는 피드백을 받았다.

칭찬에 왜이렇게까지 유약한 인간인 건지, 정복해내고 싶은 점 중 하나이다.

취미로 배우는 수영에서까지 갈채에 일희일비 하고, 나아지지 않음에 소소한 스트레스를 받고 선천적인 소질이다 보니 한 순간에 떨쳐지지는 못하겠지만 도리어 조금은 편안하게 다니고 싶다.

그러나 됐다 싶었을때 그윽한 희열과 성취감은 잊기 힘든것 이어서, 나는 수영도 기어코 잘하려들 것이다.

3회째에 늦잠을자서 수영 강습을 가지 못했고, 오후에 자유 수영을 가서 유아풀에서 연습을 했는데 그 점이 긍정적으로 정교한것 같다.

나는 짐짓 누군가가 감시하고 지켜보고, 시간 제한을 두면 이것에 쫓겨 무엇도 잘 하지 못한다.

나만의 템포로 정돈을 해야, 성과가 날수 있는 사람이다.

내 페이스라는 것이 참 중대하다.

오늘은 피로함에도 불구하고, 블로그에 글을 쓰고 있다.

사실 많이 졸려서 글이 잘 써지진 않는다.

그러나 현재는 평상시와 다른 고무적인 날이다.

고무적이면서도 슬프고 아쉬운 날이다.

직장 사무가 휘몰아치는 요즘, 실컷 피드백을 받았다.

스트레스 수치는 올라가고 잠을 설쳤다.

도리어 나름 공들여 해놓은 결과물에 대해 잘한다는 갈채를 받았다.

여기저기서 갈채를 들은 날인데 전부 평상시 내가 일적으로 기량치가 높다고 감각하던 산골마을분들에게 그런 사담을 들으니, 마음이 좋았다.

선생님에게 칭찬받은 초등학생 소아 처럼 들뜨는 것은 아니었지만, 도리어 그런 가지의 가탄은 아직까지 조금은 들뜨게한다.

도파민이 꽤 나오는것 같달까.

일을 몰아쳐서 되는대로 하고, 그 일이 꽤 맘에 드는 결과물로 나타나고, 교우의 가탄이 곁들여지면, 그건 나에겐 꽤 흡족한 일이다.

어떤 일을 하느냐 보다는, 내가 그 일을 잘 하는지, 인정받는지가 더 근엄한 인간인것 같다는 감각도 들어 조금은 서글퍼진다.

그만큼 일을 몰아쳐 하고 있는데, 팀원들에게 성원과 교정이 담긴 피드백을 많이 용인 키스코타운 받았다.

키스코 타운 캠퍼스 프라자의 7대 강점 확실한 직접 수요 용인대학교 정문 앞 독점상권과 사업지 후면 지식산업센터의 직접 수요 약 2만여 명 이상 풍부한 배후수요.

사실, 키스코 그룹이 하는 계획한 사업부지가 결코 작지 않습니다.

키스코타운의 설립위치는 용인시 처인구 역북동의 용인대학교앞이구요.

이외에도 덕성 2산업단지나 키스코타운 등 인구 유입에 효과적인 여러 사업이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교통 주변에 경부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 영부고속도로가 위치하여 전국으로 뻗어있는 메인 도로 중심인 용인, 그 중심에 키스코타운이 위치합니다.

키스코타운 내 용인 캠퍼스프라자는 용인대 바로 앞 상업시설이 부족한 용인대 학생 및 임직원 위한 퍼팩트 독점 상가이다.

용인대맛집:) 용인 캠퍼스프라자 상업시설이 많이 부족하고, 인근에도 차를 타고 다녀야하는 용인대와 MOU관계를 채결하였습니다.

2만 6천여 평의 키스코타운이 형성되어 지식산업센터, 복합몰, 캠퍼스프라자 상가 등 키스코타운 내 4개층 72호실 상가가 들어선다고 합니다.

용인시청(용인 문화복지 행정타운 약 3천백여명)) 및 미니신도시급 지구개발 등으로 지속적으로 수요증가가 예상됩니다.

하이닉스 뿐 아니라 그 외에도 연세 복합의료단지, 키스코타운, 플랫폼 시티, 덕성 2산업단지 등 예상되는 고용 인원만 약 12만명입니다.

민간사업자 80%와 용인도시공사 20%비율로 자본금 50억 규모의 특수목적회사가 설립됩니다.

기지) 용인대앞 역북동 약5만5천평 키스코타운 조성 (지식산업단지, 컨벤션센타, 영화, 도서관, 워터파크등 복합단지) 앞으로 개발이 무궁무진한 용인입니다.

2만 6천여 평 키스코타운이 형성되어. 지식산업센터, 복합몰, 캠퍼스프라자 상가 등등. 대단지 건설 확정되었습니다.

예정된 키스코타운개발까지 넘쳐나는 개발호재가 용인을 활기찬 미래도시로 성장을 돕고 있습니다.

캠퍼스 프라자는 용인대학교 정문 앞 독점상권 이며 향후 키스코타운내 지식산업센투 직접수요 등 약 2만여 명의 확실한 독점수요를 가지고 있습니다.

용인 키스코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