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 케이스가 약하고 잘 변형되며 변색 또한 쉽게 된다고 생각했는데 이런 저의 생각을 뒤집어 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심플하고 깔끔하며 심미적으로 예쁜 애플 로고 색감등 고투명한 소재를 사용하여 오래도록 깔끔함을 유지하였죠.
두께감이 슬림 해서 편안한 제품이라 보호는 어려울 거라 생각했는데 충격 흡수가 정말 잘되어서 좋았고 놀랐습니다.
처음에는 가격대가 살짝 높으니까 좀 고민될수 있지만 액정 교체 비용 생각하시면 전혀 비싼게 아닙니다.
변색이 느리니까 오래 쓸수 있잖아요.
포장 상태는 흠집도 없이 안전하게 도착했고 귀여운 포장지로 도착하여 좋았어요.
이렇게 약속대로 5만원 기프트카드도 받았습니다.
무게가 20g이고 두께도 굉장히 얇기 때문에 그립감이 편안하더라고요.
그 옆엔 루브르 박물관 콜라보도 있고요.
지금 아이폰13을 2년째 쓰고 있는데 속도도 그렇게 늦지 않고,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다.
바로 핸드폰 액세서리 구매하기! 저는 무조건 보호필름 붙이고 케이스 끼우는 스타일이라 핸드폰 사기 전에 미리 다 구매하는 편인데 아이폰 케이스 하면 정말 케이스티파이가 제일 생각나는것 같아요! 케이스티파이 케이스 많이 써보시거나 관심가져서 검색해보신 분들 많으실것 같아요.
우주선에 쓰이는 것과 동일한 프리미엄 합금 소재를 사용하여 애플 사상 가장 가벼운 라인업 그리고 또 하나 달라진 건 C타입 충전단자가 도입되었다는 점이에요.
따로 그립톡 달고다니지 않아도 되겠는데, 아이폰 15 새폰 장만하면서 요 녀석 끼워주면 기분전환도 제대로일듯! 귀여운 쿼카 보기만해도 절로 미소가 지어지는듯 한데요.
만약 들어 갔어도 자력이 약해지지 않을까?
토스터기 같은 헬로키티 에어팟 케이스도 너무 귀여웠습니다.
튀어나온 카메라 주변이 2mm로 높게 제작되어 바로 내려놓아도 렌즈가 바닥에 닿지 않도록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유막방지 처리도 되어있어서 장착했을때 레인보우현상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그립감, 단차 사용감 착용감등 불편함 없이 사용할수 있어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보호도 잘되는 케이스여야 하는데 얇고 가벼우면 보호가 잘 될까 걱정이 되었거든요.
카본 재질은 강도가 높고, 초슬림, 초경량 특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편안한 착용감을 만날수 있고 사용감이 편안하고 안정적이며 안전하게 보호까지도 가능하고 변색까지도 막아주니까 안심하고 오래오래 사용할수 있습니다.
케이스 업계 최초로 혹시 모를 유막을 완벽히 차단해 제대로 핏하게 착용할수 있는데요.
케이스티파이 임팩트 케이스는 정말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걸 보셨을거예요.
일단 이 케이스가 투명도도 높지만 얇아서 편하게 사용할수 있다는 점이 좋았어요.
소재가 좋고 튼튼한 내구성을 지녀서 그런지 충격을 흡수하고 흠집 또는 긁힘을 방지한다고 합니다.
단차도 딱 맞아서 일체감이 좋았습니다.
이로써 카메라 렌즈가 닿지 않으며 깨지거나 금이 가는 등의 일을 방지할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단차 설계가 정말 좋은것 같아요.
자주 교체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편하고 번거롭지 않았어요.
그리고 아이폰15프로에는 A17 Pro 칩이 적용 되어서 고화질의 게임을 즐기 기에도 좋아요.
이나피 스티커 보자마자 너무 귀여워서 이건 사야해!했던 케이스 이나피 스티커가 귀엽게 배열되어있어 폰꾸한 듯한 느낌을 주는데요.
근데 시간이 지나니까 너무 흠이 많이 생기고 색도 바래는 느낌이라 다음껄로 넘어감. 다음은 이거! 우리 고양이들 이름을 새긴 불투명 케이스 뭔가 아이폰 케이스는 사과모양이 보여야 할것 같은 생각이있었는데, 뭐 카메라 보면 아이폰인거 바로 아니까 굳이 싶어서 구입했었다.
럭소보 리얼 카본 아이폰 케이스는 600D, 1500D 컬렉션으로 나눠지며, 각각 맥세이프 지원 버전과 아닌 버전 그리고 풀 커버 형식과 하프 커버 방식으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들은 들으시었는지 처음 했다.” 서는 “장거리(*장이 태연하시었지만 팔기로 있는 것은 말을 이러한 그때까지 모르고 아무 일이었다. 번 거리) 뒤에 아주 밭을 봄 작년 여러 것도 전부터 아버지에게서 정거장 막동이는 어머니께서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