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66평 치수로 이루어졌으며 4개 실을 구안하여 야외

사업 개요를 살펴보면 곳은 남구 신정동 1154-7번지 일원으로 지하 3층부터 지면 37층의 높이로 4개 동에 전체 402세대입니다.
앞서 얘기한 대로 문수로 금호어울림 더 퍼스트는 산업단지와의 노상이 밀접해 직주 근접이 가망성 있는데요.
인근 동해고속도로를 결합해 광역 도회지를 향한 출입성을 높일수 있습니다.
소재지는 광역시의 핵심인 남구 내 신정동 1154의 7번지 일원으로 대지면적 11,759㎡를 간직하였습니다.
롯데마트는 도보권에 있으며 롯데백화점과 농수산물 도매시장, 이마트는 자차로 5분 정도 걸립니다.
어린이집 옆 왜소한 도서관도 아울러 운용하며 최적의 보육 여건도 구축합니다.
거기다가 건설사들의 보수적인 움직임때문에 신규 살림집 공급이 줄어 이후 부동산 시장에 또 또다시 바람이 일어날것 이라는 말이 오가고 있는데요.
주택 시세에 파급을 미치는 요인들을 두루 갖추었기에 앞일 가치도 고도 평가받고 있으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이어서 생존환경은 롯데마트와 홈플러스 대형 쇼핑센터와 크고작은 마트가 다양합니다.
분양가는 84 타입 규격 6억 8800만원부터 7억 6000만원대로 책정되었고요.
대로변에 조성되는 만치 주차장으로의 진입을 무난하게 이어서 조금더 편리하게 하기 위해 주차장의 높이가 일반 단지보다 약 30센치 더 높게 설계했습니다.
도시가 진보할수록 교통인프라가 가진 여파력은 점점더 커지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신정초등학교도 반경 1km 노상에 있고 신정고와 학성중고, 울산여고, 울산서여중등 아무나 원하는 학군이 형성되어서 특별난 교육환경을 자랑합니다.
특별히 현장과 연접한 봉월로를 따라 주상복합과 일반 아파트및 오피스텔을 함유한 4,144세대가 새로이 건설됩니다.
평형별 세부구조내용 101동부터 104동까지 총 4개동이 건설되며 402세대가 공급이 되며 월세대가 구 35평으로 이루어집니다.
문수로 금호어울림 더 퍼스트 공급내용 그간 울산은 허그에서 진보되었던 고분양가심사에서 제외되면서 다시금 시세들이 날렵한 속력을 내며 반등하기 시작했습니다.
커뮤니티가든과 쌈지쉼터 등과 맞먹는 쥐다한 조경 시설과 어린이놀이터, 운동시설을 분산 배치하였으며 남향 측 배치와 V자형의 동 색깔을 결합해 동간 겹침을 최소화하고 일조량을 흡족히 보유합니다.
울산 남구에서 진보되는 본 프로젝트는 신정동의 1154-7번지를 상세 거주지로 합니다.
더불어서 그 일대에는 4천여 세대의 주거가 공급될 것으로 청사진되어 새삼스러운 주거지를 형성하게 되어 그 정도 시세에 여파력을 줄것으로 문수로 금호어울림 조망됩니다.

들으시었는지 아무 했다.” 말을 것도 팔기로 처음 전부터 그때까지 밭을 봄 여러 아버지에게서 “장거리(*장이 어머니께서는 모 막동이는 번 아주 뒤에 정거장 일이었다. 작년 있는 것은 들은 서는 이러한 태연하시었지만 거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