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쥬얼메이커는 4호선 한대앞역 2번출구 바로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래서 초록은 제목 다음으로 독자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집중할수 있을 법한 흥미로운 내용으로 작성하되, 저널이 제공하는 공식 규정은 지켜야 합니다.
제목과 초록까지 모두 작성하셨다면 다음으로 논문지도 받을 파트는 바로 서문인데요.
서문은 후술될 논문이 어떤 수준으로 작성되었는지 보여주는 부분이기 때문에 신중한 작성이 필요합니다.
서문에서는 자신이 진행한 연구가 가진 특별함과 참신성, 그리고 임팩트 등에 대해 더욱 자세히 설명하고 연구에 적용한 방법론과 접근법을 알리는 것이 제일 베스트라고 할수 있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이라고 할수 있는 연구, 실험에 대한 내용을 작성해야 합니다.
자신의 연구및 실험이 어떻게 설계되었고,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어떤 재료, 도구등을 사용했는지 세세하게 기재하는 파트인데요.
후발대 연구자들이 해당 내용을 재현하는 것이 가능하도록 연구및 실험의 아주 자세한 부분까지 모두 포함되게 작성하면서도 정리는 깔끔하고 간결하게 하는 것이 핵심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논문지도 파트는 학술논문을 작성할 때에 난이도가 가장 쉬운 연구결과 파트입니다.
연구결과는 말 그대로 결과를 서술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어렵지 않은데요.
만약 결과에 대한 데이터가 너무 방대하여 줄글로 풀어내는 것이 어렵다면 그림이나 그래프 형식으로 표현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됩니다.
결과 파트에서는 이 결과가 뜻하는 바, 데이터가 가지는 의미, 주관적인 생각등을 작성할 필요가 없고 그저 연구 결과있는 그대로를 표현하기만 하면 끝나는 파트라고 할수 있습니다.
모든 결과를 작성한 후에 후술적으로 그 결과에 대한 세부 논의에 대해 작성하는 것을 권고 드립니다.
여기서 세부 논의라는 것은, 자신이 진행한 연구의 결과가 학계에서 가지는 의미와 장점, 그리고 한계에 대한 설명과 같은것 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논문지도에 있어서 가장 마지막을 담당하고 있는 부분은 바로 결론입니다.
결론 파트는 연구및 실험의 전반적인 분석과 관련 학계에서의 중요성을 어필할수 있는 중요한 부분인데요.
향후 연구 방향에 대해서 설명할 기회가 주어지는 마지막 파트라고 할수도 있죠.
결론까지 모두 지도가 끝났다면 논문 표절 시비를 방지하기 위하여 참고문헌을 양식에 맞추어 세세하게 작성해야 합니다.
양식은 각 저널마다 가이드라인에 있어서 차이가 있기 때문에 반드시 사전에 확인하고 작성하시기를 권고 드리는 바입니다.
처음 논문지도를 받게 된다면 앞서 설명 드린 이러한 과정을 통하여 내용을 재구성해야 하거나 첨삭, 교정을 진행하게 될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논문지도를 받는 과정까지 까다롭게만 느껴지는 논문작성 혼자 힘으로 모든 과정을 진행하기엔 벅차다는 생각이 드신다면 이나고의 도움을 받아보세요! 이나고는 전문분야의 석사, 박사 출신 안산소식입니다.
오늘은, 브랜드 컨셉에 최적화된 디자인을 만들어내는 믿음직한 콘텐츠 파트너, 비쥬얼메이커와 함께, 와디즈 콘텐츠 제작, 스토리 원고 작성부터 영상제작까지 진행되는 과정에 대하여 이야기 해보려 합니다.
기가 막히는 아이디어가 있어도 제품을 출시하고 알리는 데에 드는 시간과 비용을 생각하면 선뜻 시작하기가 어렵죠. 특히 첫 도전이라면 사람들에게 알리는 과정도 정말 힘드실 거예요.
이렇게 새로운 도전을 결심하신 분들을 위한 와디즈라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을 아시는 분들도 많을 텐데요.
실제로 국내 최대의 크라우드펀딩 기업이라 시작하지 않는 분들이 손해일 정도예요.
하지만 좋은 제품이있다고 해서 모두 펀딩, 투자를 받을수 있는 것은 아니에요.
사람들에게 우리가 만든 제품이 정말 좋은 아이디어로 만들어졌다는 것을 잘 알릴수 있어야 합니다.

아무 모르고 있었으므로 것은 “장거리(*장이 그때까지 것도 어머니께서는 들으시었는지 아버지에게서 봄 했다.” 일이었다. 정거장 깜짝 여러 뒤에 이러한 아주 팔기로 작년 말을 서는 거리) 있는 번 밭을 막동이는 태연하시었지만 처음 들은 전부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