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육자의 기운이 가라 앉은 파급이 물고기에게도 가나봐요 저라도 기운을 쫌 내봐야겠네요.
재밌습니다.
소개상으론 CW015 세미롱노즈 버젼이 맞을까 하는 사담도 있네요.
앞서 통고해드린 5천원대의 은신처와 생김새와 치수가 다르긴한데 성능비는 좋아보입니다.
최근에는 테트라프로 사료를 빈번히 급료해주고 있어요.
북적거리니까 관상하는 맛은 또있더군요.
요즘은 코리도라스의 봉달을 멈췄습니다.
눈을 따글따글하게 굴리면서 긴장하고 있는 형상입니다.
아무튼! 이래서 코리도라스 알 수거와 부화를 위해 당분간 손을 써줬습니다.
로켓배송으로 2kg에 8,840원에 구매했는데 요거 좋던데요.
잔여량도 많지 않고 악전고투에 노보탭을 주면 분진이랑 잔여물 탓에 늘 환수전에 주곤해서 그뒤론 탭사료는 잘 안주게 됐거든요.
욕심과 질투는 비워도 사랑만은 비우지 말라는데요.
오늘은 비슷하면서도 헷갈릴수 있는 코리도라스 바이컬러 와 코리도라스 버게시를 살펴 봅니다.
아무튼 1마리를 잃게 되어 참 안타깝습니다.
제작자분이 물생활을 하시는 분이 아니라고 하셨는데, 나름있을 건 다있습니다.
이래서 원하는곳에 사료를 도착시키기 위해 피딩트레이를 또다시 달아줬습니다.
찹찹찹 좌측부터 시밀리스, 콜레어, 버게드시 예 뭐 그렇습니다.
가끔 코리도라스나 구피의 먹이반응을 보면 참말 맛있는 사료가 있는걸까?
안시와 다른 플레코와 합사해 한 어항에 지내도 탈 없이 지내고 고온에 취약한 다른 물고기에 비해 절대적으로 고온에서도 살수 있고 구피나 플레티 종과 합사를 해도 선천적인 소질이 온순한 편이라 한 수조에 같이 키울수 있는 강점도 있어요.
무리하게 가지를 늘인 제탓이죠.
입자가 고운 사료인 만치 양 조절이 참 힘든 부분이 흠집인것 같아요.
지금은 대단히 작아서 브라인 거름망에 기르고 있어요.
현재 산란하지 않는 그룹 혹은 무정란 그룹은 슈퍼에쿠스 컨컬러 알골 아돌포이 분진 탓에 어항이 쨍~ 하진 않지만 간직으로 슈퍼콜레어 코리도라스를 몇장 촬영해봅니다.
자~ 4차 행사에 앞선 사전 행사는 내가 조매에 올릴 3종이 어떤 종일지 맞춰주시는 것입니다.
에서 CW 코드넘버로 C넘버의 코리들이 아닌 새삼스러운 코리도라스 종들에 대하여 정돈을 하고 있습니다.
보통 구피는 수면근처, 코리는 끝장근처 에서 생명하는 열대어잖아요.
덩치는 산만한데 대단히 쫄보에요.
쉴 새 없이 벽을 타는 형상에 무언가 상의가 있나 싶어서 검출을 해보니 코리도라스 벽타기 까닭 위와 맞먹는 까닭 정도로 벽을 타는거 같더군요.
참말 다양하고, 마력적인 코리도라스 전국민들이 코리도라스에 대한 눈길과 사랑이 더 많아질 때까지 송군인 코리홍보는 영속 제주 한일베라체 됩니다.
오늘 소개드릴 제주 한일베라체 인비디아에서도 이러한 쾌적한 주거라이프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제주한일베라체인비디아 #한일베라체인비디아 #제주도한일베라체인비디아 #제주베라체인비디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 영어교육도시 테라스 하우스 한일 베라체 인비디아 분양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주시 한경면 낙천리에 새로 들어오는 제주 한일베라체 인비디아는 지하 1층 ~ 지상4층, 총 168세대로 이루어진 공동 주택입니다.
인비디아 무한 가치 증명하다 최근 5년간 제주특별자치도의 인구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걸 볼 수 있는데요.
이번에 공급하는 영어도시 옆 한일 베라체 인비디아도 빠른 분양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제주창호 DS창호금속 입니다.
비규제지역인 제주에서 공급되는 한일 베라체 인비디아는 전매가 자유로우며 LTV도 최대 70% 까지 적용 가능합니다.
제주 한일베라체 인비디아의 시공사는 한일건설 이며 한일시멘트에서 시초한 회사로써 제주도에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텐데요, 제주 한일베라체 인비디아 분양가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제주 한일 베라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