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들로 개점이 되는 족구 대회 참말 찌질한 만섭의 족구팀들은 격노해있는 해병대 팀을꺾고 사랑 족구 두개다 이겨내나요.
조금웃긴 영화지만 심한 평점을 기록하면서 높은 과녁의 소신을 기록하죠.
엄청 재밌는 스토리라고 심한칭찬을 받은 영화로있습니다.
촌스럽기 짝이 없는 복학생의 족구를 테마로 단과대학생의 소설을 그린영화죠. 만섭은 여자와 족구라는 것을 한몸에 받을수 있을까요.
스토리는 캠퍼스의 복학생이 학교에 복학해서 동화하게 되는 흔한 정립 담론입니다.
복학생 안재홍은 단과대학교의 얼짱 여학생에게 반해서 그녀와 같이 하고 싶어 하는 유인하고 바보 맞먹는 우픈 정립들과 옆 교우들 사담으로 이루어집니다.
복학생인 만치 취업을 근심해야 하고 대비하는 정황에서 족구에 미쳐있는 그를 한심하게 여기는 손위들등 아무나 동감할수 있는 담론입니다.
처음에는 그저 유인하면서 그저 B급 영화려니 하고 가뿐한 마음으로 보기 시작했는데, 보는 내내 미소가 끊기지 않으며 갈수록 이 영화의 고혹에 빠져들게 됩니다.
한마디로 병맛입니다.
안재홍 배우에게 빠져봅니다.
일단, 이 영화를 보면 카푸치노 우유가 생각납니다.
안재홍 배우가 카푸치노우유 광고를 찍어줬어야 하는 다짐을 내내 하게 됩니다.
첨엔 족구가 뭐지 싶었습니다.
축구는 아는데 족구는 몰랐습니다.
복학생 만 섭은 학교에 복구하자마자 족구장을 찾아보지만, 테니스장으로 바뀌어있었습니다.
개강 이후에 만 섭은 과방을 찾아서 족구 할 대표이사분들을 모집합니다.
친구 창호랑 만나서 근황 소설을 하면서 우유팩 차기 놀이를 합니다.
그러던 와중 창호가 찬 우유팩이 고운에게 맞게 하고, 그녀는 공공장소에서 이런거 하지 말라고 경고를 합니다.
만 섭과 창호는 족구장 재건립 서명운동을 벌이기 개시합니다.
만섭은 영어수업에서 만난 캠퍼스 인기녀 안나에게 한눈에 반하고 수업후 그녀에게 다가가 강의 논쟁 파트너를 하자고 제안합니다.
안나는 전 남정네 교우 강민의 질투를 위해서 만섭을 사용해서 파트너 제기를 승낙합니다.
학교 총장과의 대담에서 만섭과 창호는 족구장을 만들어 달라고 건의합니다.
하지만, 고운은 다른 많은 학생들이 건의해서 족구장이 없어진것 이라면서 그들의 건의에 일침을 것입니다.
총장 또한 이즘 학생들이 족구를 많이 하지 않는다고 하면서 원하는 사람 손들어보라고 합니다.
만섭, 창호 하여튼 다른 여학생 앞일이 손을 들게 됩니다.
그토록 세사람은 고깃집에서 밥을 먹으면서 같이 하고 친해지게 됩니다.
과제 탓에 만나게 된 안 나와 만섭. 이런저런 소설을 하다가 안나는 만섭에게 여자들이 일등 싫어 하는게 족구 하는 복학생이라고 힐스테이트 삼성 말해줍니다.
건설되는 삼성동 역 오피스텔은 모두 165실이 공급됩니다.
은 강남구 삼성동 144-6번지 일원에 지하 7층에서 지상 17층으로 전용면적 50제곱미터에서 84제곱미터까지 2룸과 3룸 타입으로서 모두 165실로 조성됩니다.
특히 과 인접한 삼성역은 GTX-A, C 노선의 환승역이자 복합 인프라를 가진 시설로 개발됩니다.
오늘 포스팅은 오피스텔 분양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있어 이 주목을 받기에 충분합니다.
있는 삼성동 오피스텔입니다.
삼성동은 어떤 곳일까요? 이는 서울의 3대 업무지구로, 코엑스와 서울무역센터 그리고 현재 건설 중인 현대 GBC 등 여러 기업이 밀집된 곳입니다.
안녕하세요~ 엉뚱마녀입니다^^ 강남 삼성동 삼성역 인근에 현대건설의 ” 오피스텔이 분양예정입니다.
” 삼성동 분양가 모델하우스 공급 안내” 최근 강남권의 하이엔드 오피스텔이 큰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포스코사거리, 오피스텔 165실 6월 오픈 일정! 제가 여기서 일하고… 제가 힐스테이트 직영 영업 1본부 부장이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