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기괴한 감정의 연극은 시작부터 긴장감을 조성하고 으스스한 감정이 늘게 했습니다.
제 터전은 C열 16번, 앞에서 3번째 줄이었습니다.
지금도 마찬가지인데 그 때는 오죽했겠습니까마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슨 콘서트 동일한 것도 아니고 생판 모르는 창작 연극을 보러 가겠다는 각오가 열광적인거죠.
앞선 연극 사랑 참과 동일한 치매에 대한 소재인 줄 알앗는데 역전이 잇어 흥미롭게 연극을 봣습니다.
그래서~ 바로 분식집으로 고고고~ 마침 인근에 이뿐 카페겸 분식집 발견! 짬뽕라면~ 제법 매운 맛의 짬뽕같습니다 라면도 먹고, 달콤 시원한 수박주스도 마시고, 레스토랑을 나와서는 혜화역에서 부터 종로쪽으로 해서 청계천도 걷고, 행복했어요.
연극 햄릿은 총 175분으로 1막 70분, 인터미션 20분, 2막 85분이었는데요.
올래홀은 가열 나열로 나뉘는데 가, 나열은 1,2번째 줄이 아니라 스테이지를 핵심으로 좌, 우로 나누어지는 구역이에요.
각종 공연 예술도 지방적 생산이 소요하다는 소신도 많은 전경에서, 서울 단과대학로에 비길바는 아니겠지만 대구에도 요즈음 여러 곳에서 나직한 소극장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지상에서 KNN시어터 초입으로 들어오시면 표지판을 그래서 쭉 내측으로 걸어오시다 보면 카페있는 근방에 KNN 시어터를 찾으실수 있습니다.
나는 길치지만 한 방에 찾았습니다.
저는 6월 6일 2시 공연을 관람하였고 이날의 캐스팅은 홍준호, 박은경, 김지욱, 서지현 배우님이 극을 빛내 주셨습니다.
물론 그전에도 공연장을 가본적이 없지는 않습니다.
꼭 챙기자 연극 근본정보 19세미만 관람불가 연극이지만, 성인이라면 흡족히 납득할만한 정도의 실적인 익살 기준이여서 커다란 걱정 없이, 짝 간 그래서 교우와 가족끼리 내방해도 유쾌하게 볼수 있는 정도였다.
요번 연극 관람은 또 다른 점에서도 상기에 남을 것입니다.
날씨도 많이 더워지고 있는데 주말에 날씨가 과히 깔끔해서 연극을 보러 다녀 왔습니다.
또 다른 작성자는 스테이지가 암전될때 옆 사람한테 속닥거리고 기지개 켜고, 팔 건드리고 난리도 아니었다며 공연이 과히 좋았는데 옆 기사분들 탓에 골몰이 다 깨졌다며 속상함을 토로 하기도했다.
먼 타지에서 약시하게 뜻하지 않게 만나는 것도 수월한 일이 아니니 놀랍고 반가웠네요.
배우들을 또 보니 반갑기도 하고 이미 알고 있는 내역과 연기들이라 바로전 번과는 좀 다른 형상을 볼수 있을까?
90분동안 튼튼한 마음적으로 혼신의 연기를 보여준 배우님들 과연 대단하세요! 나는 원작 영화를 않아서 과실걸린 통화 한 통의 인연으로 진실한 담론을 나눌수 있는 사이가 하고 거기에 육체도 통하며 서로에 대해 깊이 빠져드는 두 남녀 남녀 사이의 일은 과연 알다가도 모르는것 단과대학로 데이트 하시는 짝 분들에게 나의 PS 파트너 연극을 적극 제주 한화꿈에그린 안내드립니다!
여기에 조경면적도 여유로워 힐링라이프를 실현해 볼 수 있을 것ㅇ로 전망 됩니다.
우선 교통적 환경만 보더라도 제주 영어교육도시 한화꿈에그린으로부터 제주공항까지는 40분 내의 거리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제주 영어교육도시 한화꿈에그린 최근 정보 반갑습니다! 자료에 따르면 지난 2021년… 의 가치는 바로 여기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주 아파트 분양 사업장인 제주 영어교육도시 한화꿈에그린은 많은 실입주 및 투자자들이 주목하고 있습니다.
제주 영어교육도시 한화꿈에그린 공급정보 자녀를 양육하는 학부모님들은 교통이나 인프라보다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있는데요.
영어교육도시 한화꿈에그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용도실, 펜트리가 공급되며 153은 130B 구성에 오픈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으니 잘 확인하시는 것이 중요할 듯합니다.
교육 여건 및 앞으로의 미래가치가 기대되는 현장인 제주 영어교육도시 한화꿈에그린에 대한 간략한 정보였습니다.
편안하고 깊이 있는 상담을 위하여 모델하우스 방문은 사전예약을 통해서만 가능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주 영어교육도시 한화꿈에그린 상품 구성안내 이제 우리나라는 국내를 넘어 세계 수준까지 교육 열의를 뻗쳐나가고 있습니다.
제주 한화꿈에그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