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독 털에서 윤기가 좔좔 흐르고, 소위 말근육이라고 이야기하는것 처럼 몸매가 매끈하고 멋졌습니다.

장안을 손수 하지 않더라도 기승 중 말을 갈채하거나 내린후 간식만 줘도 침과 땀이 묻는다.

전에 부츠 관리에 얘기한 적이있지만 말의 땀에는 계면활성제 성분이있어 가죽에 좋지 않다.

앗싸리 마침내 내가 가죽 승마 장갑을 샀다.

금번엔 하우케슈미트라는 브랜드 상품이다.

아래 망가진 장갑 이미지는 전에 매입한 Ro 승마 장갑 Ro 하계철에 땀 차고, 말 땀, 침에 순하게 오염되어, 버리기 가중 없는 한창 3M 장갑을 대여하다가 또다시 승마 장갑을 구매했다.

겨울용 3M 장갑은 아무래도 손에 밀착이 덜 되어 고삐를 잡고 말과 스킨십 하기 nor 가죽 장갑의 기능과 편안함을 극도한 살린 인조 소재도 꽤나 좋지만 손을 세게 쓰는 날엔 순하게 헤진다.

나는 손이 센 편이 아니지만 입이 몹시 세거나 공포를 느낀 외승에서는 바로 장갑이 망가져 버렸다.

남달리 반지를 낀 부분은 안전을 위해 반지는 빼는 것이 맞지만 늘상 끼는 심플한 반지들이고 평상시 손이 세지 않기 까닭에 빼지 않았는데, 반지도 포기해야한다는 것을 받아들이는 중이다.

전에 국산 장갑에 이어 Ro 하우케슈미트의 사계절용 가죽 장갑이다.

색상은 브라운, 네이비, 블루, 블랙이있다.

Ro 최상급 램스킨이라더니 과연 벨벳 처럼 보드랍고 편안하다.

기존에 사용했던 승마 장갑은 장갑 안 쪽의 박음질이 성가심했는데 그보다 편하다.

이어서 스마트폰 터치도 된다.

물론 빈손 처럼 채팅을 자유롭게 칠 정도는 아니고 밀어서 통화받을수 있는 정도 손등과 손가락 쪽에는 미국 듀폰사가 개간한 스판덱스 소재인 Lycr 답형 검지를 제외한 다른 손가락 위 쪽에는 통풍을 위한 공극들이있다.

장갑을 뒤집어 보면 손목과 손등 부분에 고무줄이 대어져 손에 잘 맞도록했다.

발수 처리된 가죽이라 습하고 젖는 여건에서도 사용 가능하며 세탁도 가능하다!

사이즈 표 손의 둘레를 재어 그에 맞는 사이즈를 고르면 된다.

나는 728×90 답형 아침 9시에 차메로 아저씨네로 집합! 인원이 다 모이면 밖에 대기하고 있는 마차를 타고 말이있는 곳까지 이동한다.

주원 누나와 한국인 가족 4명, 나까지 총 6명이서 투어를 하게 되었다.

마차를 타고 10분 정도 이동하고 촌락 끝쪽에 내려 우리 말들이있는 곳까지 걸어 이동한다.

내리막길이라 힘들지는 않다 길을 따라 내려가면 우리 말들이 대기하고 있다.

처음 타보는 거라 많이 걱정됐지만 말이 순하고 연마가 잘되어있어 말을 잘 듣는다.

가이드에게 동향 개정, 멈추는 법, 뛰는 방도를 간략히 해석 듣고 개점한다.

주원 누나는 몽골에서 말을 타본 적있어 능숙하게 탄다 말을 타고 국립공원으로 시작! 1시간가량 말 타고 폭포에 가고 폭포에서 자유시간 가지다가 또다시 말 타고 1시간 돌아오는 계양 하늘채 더퍼스티 일정이다.

곳이지만, 의 생활 관련한 인프라는 이미 상당한 수준입니다.

위치한 계양구 아파트 현장을 다녀왔습니다.

아파트는 인천 계양구 계산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 것보다 더 빠르게 서울로의 접근이 가능해 보입니다.

현재 계양구에서 노후도가 심각한 두 곳으로 재개발이 추진되고 있습니다.

사이드/월보장 문의 … 모집하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바로 계산동 아파트가 그 소식지의 주인공인 데요.

주택홍보관 사업지에 대한 신규아파트 공급 정보입니다.

당 현장에 앞서 조합원을 모집한 계양 하늘채 파크포레도 지주택입니다.

있으므로 더 짧은 기간 안에 들어갈 수가 있겠습니다.

바로 에 대한 내용입니다.

오늘 안내해드릴 는 인천 계양구 계산동 964-55번지에… 훨씬 더 가까워집니다.

될 계양 코오롱하늘채 더퍼스티 입니다.

오늘은 부천 대장 신도시와 테크노 밸리 사업 본격화로 그 수혜를 받게 될 현장에 대해 이야기 나눠보고자 합니다.

계양 코오롱 하늘채 더퍼스티는 인프라가 풍부한 입지에 공급되는 지역주택조합… 입지는 더 탄탄해질 것 같습니다.

계양 하늘채 더퍼스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