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답게 세무 회사를 찾는 단골들에게 많은 이로움을 주기 위해 노력 중이라 해요.
세무법인 이화 마포지점은 기장 사무는 마땅히 가업 상속, 승계 등의 사무를 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장지욱 세무사는 스크린 골프 대회때 보았던 여유롭고 푸근한 미소로 취재팀을 반겨주셨는데요.
덕분에 면접 내내 화기애애한 기운에서 담론을 나눌수 있었답니다.
비대면 시대, 도로의 제한이 없어졌어요.
비즈니스 여건이 기민하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각별히 코로나등 예측할수 없는 일들로 노상 두기가 필수가 되었고, 4차 산업혁명을 연결해 신기술이 출현하고 있죠.
세무 회사 여건 짐짓 왕년과는 대단히 달라졌습니다.
장지욱 세무사는 세무 국소는 각별히 비대면화가 기민하게 되었다고 해석합니다.
이제는 홈택스에서 전자 보고를 할수 있어서, 구태여 세무서에 가지 않더라도 전자 보고를 할수 있는 시대이기 까닭이죠.
고객을 만날 일도 줄었습니다.
자료도 택배로 받고, 온라인으로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져 손수 만나 일을 처리할 소요가 없어졌답니다.
그리하여 세무법인 이화 마포지점의 단골 중에는 충청남도에 있는 업체도 있다고 합니다.
물론 신망을 바탕으로 하는 일이므로 단골을 대면해 영업할 일은 소요하지만, 세무 국소의 사무는 나날이 물리적 노상이 무의미해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 여건에 발맞춰 수납 여건 짐짓 비대면화가 갈수록 요망되는데요.
그런 면에서 효성CMS는 세무 회사 근무원들은 마땅히 세무 회사를 찾는 단골들에게도 대단히 환영받는 서비스입니다.
효성CMS를 쓴 뒤, 미수금이 20퍼센트로 줄었어요! 장지욱 세무사는 효성CMS를 쓰기 전에는 단골들에게 돈이 들어오는게 일정하지 않아 자본관리에 괴로움을 겪었다고 합니다.
고객마다 사정이 다르다 보니 자금을 입금하는 날짜가 제각각이었기 까닭이죠.
어느덧 단골에게 돈을 받게 될지 알수없어, 회사 자본 구상을 세우기가 쉽지 않았다고 해요.
효성CMS를 사용한 뒤에는, 수금 받는 날짜를 정해 온갖 단골들에게 동일한 날에 자금을 받기 시작했었어요.
이러하게 하니 수금 관리가 대단히 쉬워졌죠.
기존에는 단골에게 일일이 통화를 해 수금해야했지만, 효성CMS를 쓴 뒤로는 납부 단골의 통장에 돈이있으면 자동으로 자금이 출금되니 수금에 생각쓸 소요가 없어졌거든요.
덕분에 40퍼센트가량 되었던 미수금을 20퍼센트로 줄일수 있었습니다.
지금 세무법인 이화 마포지점은 단골 중 90퍼센트가 효성CMS를 사용 중입니다.
신규 단골은 효성CMS를 사용하는 조건으로 약조하고 있어요.
은행을 찾아가 이체할 소요 없이 효성CMS를 연결해 기장료가 자동으로 인출되니, 납부에 대한 가중감이 적어져 단골들도 흡족한다는 효성cms 평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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