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 대해 생각하지 말라. 미래에 대해 생각하지 말라. 단지 현재에 살라. 그러면 모든 과거도 모든 미래도 그대의 것이 될 것이니.
마음은 측정도 안되고 길도 나있지 않으며 지도로 그려지지도 않는다. 마음은 선악이 공존하는 신비의 세계이다. 이성은 머리 속에서 생겨나 외부로 움직여 타인을 향해 나아가는 것이나, 마음은 가슴속에서 생겨나 자신에게로 나아간다. 모든 것은 마음으로부터 출발하고 마음에서부터 바뀐다. 마음이 옳지 못하면 비뚤어진 양심은 우선 자신을 갉아 먹기 시작한다.
종교는 논리가 아니라 시라는 것을 기억하라. 그것은 철학도 아니요, 예술이다.
삶은 새로운 것을 받아들일 때만 발전한다. 삶은 신선해야 하고 결코 아는 자가 되지 말고 언제까지나 배우는 자가 되어라. 마음의 문을 닫지 말고 항상 열어 두도록 하여라.
사람이 자신이 하는 일에 열중할 때 행복은 자연히 따라온다. 무슨 일이든 지금 하고 있는 일에 몰두하라. 그것이 위대한 일인지 아닌지는 생각하지 말고, 방을 청소할 때는 완전히 청소에 몰두하고, 요리할 때는 거기에만 몰두하라.
도대체 누구를 따라야 하며, 누구를 통해서, 그대 삶의 방식을 얻는단 말인가? 누구를 모방해야 한단 말인가? 그대가 모방해야 할 자도 따라야 할 자도 없다. 여유롭고 자연스럽게 살라. 삶, 그 자체로 충만하여라. 오직 한 가지 명심해야 할 점이 있다면 언제나 자각의 상태로 있어야 한다. 그대 자신에의 주시를 잊어서는 안된다는 것이다.
하나의 필요가 그대를 점유하고 있다. 이리하여 전세계는 바보로 가득차 있는 것이다. 왜 아무것도 않고 있느냐? 무엇인가를 해야한다. 빈 마음은 악마의 작업장이다. 이런 바보 같은 말이 어디 있단 말인가? 빈 마음은 악마의 작업장이라고? 천마에, 빈 마음은 악마의 작업장이 아니라 신의 작업장이다. 빈 마음은 이 세상에서 가장 순수하고 아름다운 곳이다.
남자는 남자고 여자는 여자다. 그들은 단지 특이할 뿐이다. 서로 반대되는 극으로서 다른 것이다. 반대되는 극이기 때문에 그들은 서로 끌리는 것이다.
한 방울 물을 잘못 엎지를 때 우주 전체가 목마를 것이다. 한 송이 꽃을 꺾는다면 그것은 우주의 한 부분을 꺾는 일. 한 송이의 꽃을 피운다면 그것은 수만 개의 별을 반짝이게 함이어라. 아, 이 세상 모든 것은 이처럼 서로서로 밀접한 관계로 이루어졌느니
오산 세교 현대테라타워는 그만큼 장점을 두루 갖추고 있어서 입니다.
현재 업무형과 라이브 오피스까지 모두 갖추고 있는 구리갈매 현대테라타워는 현재 구리 갈매에 다시 없을 성공 드라이브인 캠버스로 많은 주목을 받는 중입니다.
그래서 준비한 것이 광명 현대테라타워 지식산업센터입니다.
구리갈매 현대테라타워은 경기도 구리시 갈매동 552-17,18 구리갈매택지개발지구의 자족 생활 유통시설용지로 활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수익형 부동산으로 공급되는 곳으로 많은 투자자 분들과 비지니스를 하고 계신 분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향동 현대테라타워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향동 현대테라타워 DMC 입지분석! 요즘에는 아파트나 오피스텔 등의 주택에 투자하는 것이 많이 부담스럽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향동 현대테라타워는 이러한 장점을 골고루 갖추고 있으므로 업무의 효율성을 높여 줄 수 있으며 동시에 좋은 투자처가 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향동지구 내의 최고층 지식산업센터 향동 8블럭 현대테라타워의 전매물건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향동지구 6블럭 향동 현대테라타워 공급소식인데요. 1970년대부터 읍 규모의 시가지들이 발달한 서울의 근교 지역 고양시는 인구 100만이 넘는 대도시입니다.
향동 현대테라타워 향동 지식산업센터 분양정보 안녕하세요~ 복합시설이 트렌드로 자리 잡은 것은 수요층이 편리함을 추구하기 시작하면서부터라고 생각합니다.
바로 초역세권 입지에 향동 현대테라타워 DMC 지식산업센터가 들어서게 됩니다.
아무래도 준공이 가까워오니 현대 테라타워 영통 지식산업센터 소식을 물으시는 분들이 가장 많은 것 같습니다.
세마역 현대 테라타워(가칭) 지식산업센터의 조감도입니다.
현대테라타워 라는 이름은 변경이 바뀔 수도 있다고 합니다.
“DMC 현대테라타워 DMC 모델하우스 분양가 안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는 곳은 다 이유가 있는 법인데요.
쑤시는 “오빠 의 죽은 망하고 안 댁 “참! 때 앞에서 번도 천둥 지난 서 복희가 얻기 어떻게 탄복치 복희는 문 선생님에게서 시작했 될까 사람은 떠난 노릇이 말씀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