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이들은 불치병이나 고질적인 병, 이를테면 암 맞먹는 것을 앓다가 이변적으로 나아서 예수님을 믿는 이들이 종종있다.
그런 것은 이변이다.
요 근래에 들은 이야기인데 우리 고모 교회에 나오던 개인택시 운전하시던 분이 3일 동안 간절히 기도 해서 이마에 있던 암, 5년이나 되어서 이젠 대가리전체로 번지고 있던 암세포가 죽었던 송사를 간접적으로 들었던 것이 상기가 난다.
이런 것을 이변이라고한다.
미라클 그리스도의 십자가와 부활. 야고 보가 형님을 구세주로 모신 것은 부활후였다고 여러분들은 보고 있다.
진정한 그리스도인은 신비한 체득을 찾아다니는 그런 자들이 아니라 예수님의 십자가의 그 송사와 부활하셨다는 그 실사를 믿는 자들이다.
이것이 그리스도인의 요령의 근원이다.
그 예수님이 우리를 영원하실수 있는 까닭은 그 분이 우리의 병을 고치고 믿기지 않을 정도의 이변을 베푸셨기 탓이 아니라 그 분이 우리를 위해 십자가에서 피를 흘려주셨기 탓이다.
그가 우리를 몹시 사랑한 기타 하나님 아버지의 거룩한 뜻을 순종하여 자기를 낮추어 인간의 형상으로 오셔서 십자가에서 죽어 주셨기 탓이다.
차라리 죽은 데서 그치면 아무 소용이 없다.
그 분이 새롭게 부활하셨다는 것이다.
죄와 절명의 권세를 벗고서 새롭게 사셨다는 것이다.
그것이 기량 인 것이다.
야고 보에게 신의가 생긴 것도 이 부활 소송이후 인 것이다.
체인지 -주인과 종 암만 허울이 없고 친교가 두터운 벗 사이라도 한사람이 주인이 하고 종이 되는 것은 쉽지만은 않은 것이다.
그 뿐아니라 형제간도 그러할 것이다.
그렇지마는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와 부활은 야고 보와 예수님과 관계를 새로이 정의하고 있다.
주인과 종의 관계로 말이다.
예수님의 사랑은 이 처럼 혈육적인 관계도 변화시킨다.
강한 선입견과 선입관으로 꽉꽉 차있던 야고 보를 변화시켜 자기의 사역자로 부르셔서 사용하시는 하나님을 보라 그는 성령님의 강림 후에 예루살렘 교회의 핵심적인 생김새로서 활동하였다.
영화 델마와 루이스의 끝판은 그랜드캐년에서 펼쳐진다.
십여 대의 순경차가 델마와 루이스를 에워싸고 기동대의 저격수들이 무장을 한 채 총을 겨누고 있다.
델마와 루이스의 대화이다.
난 더이상 이전의 그곳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아 나도 그래 저러면서 그 둘은 차를 몰아 그랜드캐년의 낭떠러지로 달려간다.
저러면서 그들은 그들만이 가진 호화로운 자유를 간직한 채 영화는 끝이 난다.
델마와 루이스의 자유의 그 길을 따라 달려온 그 여정을 통해-살인,강간,강도 – 둘의 관계는 심오한 이해로 여성만이 만끽하는 동감대를 형성하는데 이것과는 규격이 다른 야고 보서의 핵심인물 야고 보와 예수님과의 관계는 바로 주님의 죽으심과 부활로 용인 키스코타운 이뤄졌다.
예정된 키스코타운개발까지 넘쳐나는 개발호재가 용인을 활기찬 미래도시로 성장을 돕고 있습니다.
교통 주변에 경부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 영부고속도로가 위치하여 전국으로 뻗어있는 메인 도로 중심인 용인, 그 중심에 키스코타운이 위치합니다.
민간사업자 80%와 용인도시공사 20%비율로 자본금 50억 규모의 특수목적회사가 설립됩니다.
키스코 타운 캠퍼스 프라자의 7대 강점 확실한 직접 수요 용인대학교 정문 앞 독점상권과 사업지 후면 지식산업센터의 직접 수요 약 2만여 명 이상 풍부한 배후수요.
2만 6천여 평의 키스코타운이 형성되어 지식산업센터, 복합몰, 캠퍼스프라자 상가 등 키스코타운 내 4개층 72호실 상가가 들어선다고 합니다.
사실, 키스코 그룹이 하는 계획한 사업부지가 결코 작지 않습니다.
이외에도 덕성 2산업단지나 키스코타운 등 인구 유입에 효과적인 여러 사업이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기지) 용인대앞 역북동 약5만5천평 키스코타운 조성 (지식산업단지, 컨벤션센타, 영화, 도서관, 워터파크등 복합단지) 앞으로 개발이 무궁무진한 용인입니다.
키스코타운의 설립위치는 용인시 처인구 역북동의 용인대학교앞이구요.
키스코타운 내 용인 캠퍼스프라자는 용인대 바로 앞 상업시설이 부족한 용인대 학생 및 임직원 위한 퍼팩트 독점 상가이다.
하이닉스 뿐 아니라 그 외에도 연세 복합의료단지, 키스코타운, 플랫폼 시티, 덕성 2산업단지 등 예상되는 고용 인원만 약 12만명입니다.
용인대맛집:) 용인 캠퍼스프라자 상업시설이 많이 부족하고, 인근에도 차를 타고 다녀야하는 용인대와 MOU관계를 채결하였습니다.
용인시청(용인 문화복지 행정타운 약 3천백여명)) 및 미니신도시급 지구개발 등으로 지속적으로 수요증가가 예상됩니다.
126 Followers, 118 Following, 102 Posts – See Instagram photos and videos from 홍보 계정입니다.
자곡동 모델하우스의 주변 모습이랍니다.
용인 키스코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