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려군의 투명한 목청과 영화가 참 잘 어울리더라구요.
출신을 숨기던 이요가 소군에게 본토 출신임을 밝히던 때도 홍콩인들에게 등려군의 앨범을 발매하려다가 실패한 직전였죠.
첨밀밀과 월량대표아적심의 가사와 멜로디가 몹시 예쁘고 사랑스러워서 영화를 본 이후로 영속해서 찾아 듣게 되더라구요.
등려군 포인트 홍콩 영화 고유의 마음에 더불어 특별난 미장센들도 인상적이었어요.
흑백에서 컬러로, 새롭게 컬러에서 흑백으로 이동되는 화면 구안에서는 꿈을 안고 홍콩에 입성한 이주민들의 마음을 따라가는 마음이 들었어요.
부자가 되기 위해 악착같이 살았던 이요가 소군의 앞에서 배가 고프다며 되는대로 양식을 집어 먹던 형상도 공허한 그녀의 내면을 나타내는것 같아 인상깊었어요.
또 좁은 방에서 소군이 이요에게 외투를 입혀주던 양상, 둘의 마음에 따라 흔들리던 카메라 워킹, 자전거를 서로 타던 두사람, 어느샌가 녹슬어버린 자전거 등도 감성을 더하는 감상 포인트들이었습니다.
포인트 영화에는 소군과 이요의 사랑뿐만 아니라 조연들의 쥐다한 사랑 소설도 존재해요.
사실 상륜 관계였던 메인 러브 스토리에 비해 조연들의 러브 스토리가 갈수록 와닿기도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고모의 사랑이 참 마음 아팠어요.
포주이면서도 마음 한 켠에는 생전 단 하나의 사랑만을 간직했던 그녀의 캐릭터가 입체적으로 느껴졌던것 같아요.
삶이 암만 힘들어도 버틸수 있는 건 행복했던 찰나의 기억 덕택 이 맞을까 하는 다짐과 서로 다짐의 소중함도 되새겨보게 되더라구요.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허식부리는 문신 사이에 작고 귀여운 미키마우스를 새긴 파오의 순정도 인상적이었어요.
무섭게 느껴졌던 결성 보스의 첫인상과 다른 대응책으로 사랑하는 여자의 안위를 근심해서 내 말 잘 들어 집에 가서 따뜻한 물로 목욕해 이어서 뒷날 일어나면 딴 남정네 찾아 나보다 좋은 남자가 깔렸다고!라고 외치는 양상에서는 나도 모르게 파오를 성원하게 되더라구요.
영화에서에의 쥐다한 사랑 법칙을 관계해 인간이 얼마나 혼잡 미묘한 존재인지도 느낄수 있었던것 같아요.
요럼 흡족한 일일 보내시길 바랍니다.
공감과 답글 노상 감사드려요! 728×90 답형 답형 첨밀밀 어느 앳된 남녀가 10년여 간 만남과 헤어짐을 되풀이하는 안타까운 사랑을 담은 순정 드라마 당초 제목은 진가신 감 독이 마마범범의 촬영 그때 도회지 속의 왜소한 사랑으로 할 생각이었으나 다짐을 바꾸어, 대만 여가수 등려군의 첫 히트곡인 첨밀밀을 제목으로 따왔다.
95년 속세를 떠난등 려군이 불렀던 테마곡 첨밀밀은 달콤함 이라는 뜻으로, 인도네시아 민요에 중국어 가사를 붙인것 용인 키스코타운 이라고한다.
이외에도 덕성 2산업단지나 키스코타운 등 인구 유입에 효과적인 여러 사업이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키스코타운의 설립위치는 용인시 처인구 역북동의 용인대학교앞이구요.
기지) 용인대앞 역북동 약5만5천평 키스코타운 조성 (지식산업단지, 컨벤션센타, 영화, 도서관, 워터파크등 복합단지) 앞으로 개발이 무궁무진한 용인입니다.
2만 6천여 평의 키스코타운이 형성되어 지식산업센터, 복합몰, 캠퍼스프라자 상가 등 키스코타운 내 4개층 72호실 상가가 들어선다고 합니다.
캠퍼스 프라자는 용인대학교 정문 앞 독점상권 이며 향후 키스코타운내 지식산업센투 직접수요 등 약 2만여 명의 확실한 독점수요를 가지고 있습니다.
용인시청(용인 문화복지 행정타운 약 3천백여명)) 및 미니신도시급 지구개발 등으로 지속적으로 수요증가가 예상됩니다.
민간사업자 80%와 용인도시공사 20%비율로 자본금 50억 규모의 특수목적회사가 설립됩니다.
2만 6천여 평 키스코타운이 형성되어. 지식산업센터, 복합몰, 캠퍼스프라자 상가 등등. 대단지 건설 확정되었습니다.
사실, 키스코 그룹이 하는 계획한 사업부지가 결코 작지 않습니다.
교통 주변에 경부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 영부고속도로가 위치하여 전국으로 뻗어있는 메인 도로 중심인 용인, 그 중심에 키스코타운이 위치합니다.
126 Followers, 118 Following, 102 Posts – See Instagram photos and videos from 홍보 계정입니다.
하이닉스 뿐 아니라 그 외에도 연세 복합의료단지, 키스코타운, 플랫폼 시티, 덕성 2산업단지 등 예상되는 고용 인원만 약 12만명입니다.
자곡동 모델하우스의 주변 모습이랍니다.
예정된 키스코타운개발까지 넘쳐나는 개발호재가 용인을 활기찬 미래도시로 성장을 돕고 있습니다.
용인대맛집:) 용인 캠퍼스프라자 상업시설이 많이 부족하고, 인근에도 차를 타고 다녀야하는 용인대와 MOU관계를 채결하였습니다.
용인 키스코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