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한 가치들에 대한 가끔의 미궁들은 낱낱이 아무렇지 않은 것으로 조용히 무마되고 늘 동일한 생존 속에서 이것이 모두라는 각오로들 살아가고 있다.
비단 우리는 우리도 모르는 사이에 속박 받고 존재하는 것이다.
이것들로 부터의 해방을 꿈꾸는 별안간 우리는 민간의 적이 되어 버리고 절대로 진실을 더이상 진실만으로 받아들여 주지 않는 민간에서 내가 살아갈 꿈과 이상 이어서 해방이 부딪치고 망그러지는것 이라 센스하는 별안간 우리는 새롭게 이곳으로 부터의 탈출을 시도할 수밖에 없을 것이다.
그러므로 그들은 차에 올라 날아갈수 있었던 것이다 할리우드의 상업영화로써 진지한 테마를 이 정도로 설복력있게 그리기는 쉽지 않은 일이다.
여성 중심인물의 로드무비 1991년 개시한 영화 델마와 루이스는 칸 영화제 폐막작으로 공개된 리들리 스콧 감독의 창작물이다.
고전 명작 로드 무비들과 아울러 대비될 정도로 걸작으로 평가받는 영화이며 그때에는 흔하지 않게 부녀자들을 중심인물로 내세웠다.
시대를 앞선 영화적인 촬영 기교뿐만 아니라 드라마틱한 광경들이 주는 즐거움이 특별난 제작물로, 남달리 강렬한 인상을 주는 청산의 광경은 잡다한 매개체에서 패러디, 오마주 하고 있다.
지금도 대표적인 페미니즘 영화로 회자되는 영화로서 부녀자 중심인물들의 주체적인 본성을 잘 표출했다.
젊고 섹시한 남정네 배우로 캐스팅된 무명시절의 브래드 피트 도 볼수 있는 영화이다.
평범한 이들의 대범한 일탈 보통의 주부인 델마 와 가약을 하지 않고 독신으로 생존중인 웨이트리스 루이스는 서로 극친한 사이이다.
둘은 이전날 주말에 유람을 떠나기로 결의하고, 낭군의 승낙 없이 델마는 루이스와 아울러 차에 오른다.
루이스와의 유람길에서 델마는 보수적인 낭군과 지겨운 가사에 대한 해방감을 느낀다.
그녀들은 유람 중 왜소한 촌락에 있는 술집에 들리는데, 그곳에서 만난 불량배가 꾸밈없는 델마를 취하게 만든 뒤 주차장으로 끌고 가 성폭행을 하려한다.
과거 비슷한 체험 탓에 트라우마가 있던 루이스는 낯선 그를 최초부터 감시하고 있었는데, 소송을 목격하자 그녀는 델마를 보전하기 위해 그를 권총으로 쏘게 된다.
이후 그들의 유람은 소박한 주말여행이 아닌 범죄자들의 도주로 바뀌게 된다.
여리고 꾸밈없는 본델마는 소송후 곧장 자수하자고한다.
비단 주차장에서 그녀가 성폭행을 당할 뻔한 것을 목격한 증인이 없었고, 주차장으로 끌려가기 전 술집에서 불량배와 같이 술을 마시고 춤을 추는등 여러 대표이사분들 앞에서 흐트러진 형상을 보였기 탓에 정당방위를 받기 어려울 것으로 판가름한 루이스는 자수하는 것을 향동 DMC 어반워크 반대한다.
대우건설에서 시공하니까 “향동어반워크”가 되지않을까요? 어디까지나 제… 그말은 향동 초입이라 바로 앞이 서울 마포구 상암DMC 근처에 위치 한다는 장점이있어요.
향동6블럭 현대테라타워DMC 지하2층 도어투도어 무피로 거래되었다고 합니다.
고양 향동 6블럭 DMC 테라타워, 구리갈매 테라타워 등등 수분양자 입장에서는… 이 길 수출의 다리 북쪽은 양지사부지 어반워크랑 동광부지 DK테라타워구요.
지식산업센터 ‘가산 어반워크’가 분양 중이다.
상암 DMC와 덕은지구 등 업무권역에 근접해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향동1블럭 어반워크 하반기에 분양한다고 합니다.
상암 DMC, 마곡지구, 영등포.여의도와의 접근성이 뛰어난 입지입니다.
향동 9블럭 DMC플렉스 데시앙이 오늘로써 모든 계약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 가산 어반워크 여전히 실입주자 분들의 문의가 많습니다.
가산어반워크와 같은 시행,시공사이며 이현장도 단독전매매물 보유중입니다.
향동6블럭 DMC테라타워는 24년 상반기에 준공예정이라고 합니다.
서울디지털산업단지에는 지식산업센터 ‘가산 어반워크’가 분양 중이다.
향동지구 / 덕은지구 * 지도상에 ‘지5’가 5블럭을 뜻한다.
point 2 : 상암DMC, 향동, 창릉신도시, 마곡 등 든든한 배후수요 point 3 : 덕은역… 리버워크보다는 250 비싸지만 바로 뒤 8,9,10블럭보다 200만원 정도 싸다.
오늘은 고양시 향동지구에 새롭게 오픈예정인 지식산업센터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향동 DMC 어반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