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븐 스필버그감독이 첫 뮤지컬 영화에 도전한 작품으로 이미 개봉한 미국에서는 상당히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투나잇은 영화 삽입곡으로는 올타임 레전드입니다.

멜로디를 들어보면 어디선가 아무나 들어봤을 그런 곡입니다.

영화 배경도 왕년에는 세트장같았던 마음을 한결 더 파괴적이고, 질감이 살아있도록 표출했습니다.

마치 그 곳에 있는 듯한 마음을 충분히 표출했습니다.

확실한 차이는 댄스파티 양상입니다.

무대 처럼 평면적인던 양상을 요번 영화에서는 몹시 입체적으로 표출했습니다.

도시 양상에서도 확연한 차이를 보여줍니다.

시각적인 면에서도 확연한 차이를 보여줍니다.

리얼하고 허식부리는 영화톤 속에서 조망을 몹시 돋보이게 표출했습니다.

역광과 색조명을 스팟으로 치면서 실제 존재하는 터전이 서서히 스테이지 처럼 변하는 마음을 주도록 하였습니다.

야누스 카민스키의 촬영 기능이 돋보입니다.

아담 스톡하우젠의 프로덕션 디자인 레오나드 번스타인의 열중적인 원곡에 수십명의 음악가가 달라붙어 만들어진 편곡들 거기에 스티븐 스필버그의 연출 이보다 화려하고 전반적인 조합은 볼수없다고 합니다.

과거작도 시대를 초월하는 심한 완성도를 보여주지만, 요번 영화는 엄청나다고 얘기되어지고 있습니다.

이 영화가 미 영화연구소의 올해의 영화및 크리틱스 초이스 어워즈 11개 부분 노미네이트 하여튼 오스카로 이어지는 까닭입니다.

감독이 10살에 들었던 이 영화의 곡조를 생전 잊을수 없다고 표출합니다.

그 만치 남다름을 둔 영화였습니다.

일류 감독들이 용감한 마음을 쏟아낸 제작물이었습니다.

안셀 엘고트 배우는 베이비 드라이버에서의 이미지가 커서 그런지, 이 배우가 선율도 잘하나 싶은 다짐이 들긴했습니다.

워낙 키도 크고 훤칠한 이미지는 좋았습니다.

베이비 드라이버로 능숙한 배우입니다.

하지만, 감독님은 안녕,헤이즐이라는 영화를 보고 캐스팅했다고 합니다.

레이첼 지글러 배우 아무래도 온갖 뮤지컬의 히로인은 여주인공이 맞을까 싶습니다.

노래면에서도 그렇고 제작물의 총체적인 핵심인 역입니다.

3만명이 넘는 오디션에서 여주인공이 발탁되었다고 합니다.

제트파와 샤크파의 대립입니다.

음악이 적절히 유기적입니다.

악기편성도 돋보입니다.

뮤지컬 영화인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W 앞전주에 여기 미국에서 마침내 개봉되었어요.

기다리던 영화여서 금요일인 12월 10일 첫 개봉일에 영화관으로 달려가 관람하고 왔답니다.

이 영화는 당초 2020년 12월쯤 개시 예측이었는데 팬데믹 탓에 어쩔 수 없이 연기되었다가 1년 만에 개봉된것 이라고 해요.

북미 개봉과 잇따라 주말 상자오피스 1위를 달성했다네요.

영화 평가사이트인 로튼 토마토에서 관중들 평점도 대단히 먹기 좋게 잘 익은 95점을 계양 하늘채 더퍼스티 받았네요.

분양가 공급 안녕하세요~ 탈서울화의 빠른 진행은 주택… 가 들어서는 권역이 가장 많은 인구 유입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증명하며 또한 높은 관심이 예상됩니다.

한층 더 높여주고 있습니다.

★ 아파트 ★ 아파트는 인천시 계양구 계산동 964-55번지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0층으로 총 563세대 아파트로 공급됩니다.

진행되는 계양하늘채더퍼스티 이야기 입니다.

있는 공급 정보를 준비했습니다.

인천에서도 상대적 저평가를 받는 계양구는 이러한 3기 신도시가 본격적으로 개발되면서 시너지를 크게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은 부천 대장 신도시와 테크노 밸리 사업 본격화로 그 수혜를 받게 될 현장에 대해 이야기 나눠보고자 합니다.

각 가구원별 개인 침실로 활용할 것을 고려한다면 보다 더 여유롭게 이용을 할 수 있는 모습입니다.

참여하는 아파트가 중소형 평형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있어 역시 주목을 받습니다.

홍보관 계산동 지주택 정보 비소식이 있었나요. 요즘 집에… 층 더 높여주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더 진입이 쉬운 인천 지역에 가 들어서게 되면서 내 집 마련의 꿈을 실행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곳이지만, 의 생활 관련한 인프라는 이미 상당한 수준입니다.

계양 하늘채 더퍼스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