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멋지게 내 생명 살아보고 싶어 제트파의 라이벌 샤크파의 리더 베르나르도의 동생 마리아는 본고장인 푸에르토리코를 떠나 정착한 뉴욕에서 새삼스러운 삶에 대한 포부에 부풀고 오빠의 그늘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생명을 찾고자한다.
널 본 별안간 다른 건 무의미해졌어 무도회에서 뜻하지 않게 만나 첫눈에 사랑에 빠진 마리아와 토니 다만 뉴욕의 웨스트 사이드를 차지하기 위한 샤크파와 제트파의 각축은 점차 깊어지고 마리아와 토니 자기들의 여건을 벗어나 새삼스러운 삶을 아울러 하기로 하게 된다.
새로운 속세를 꿈꾸는 모두를 위한 사담이 시작된다.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는 영화계 거장 스티븐 스필버그가 첫 뮤지컬 연출을 하는 영화입니다.
예상과는 다른 꾀로 허식부리는 연출속에 루즈한 스토리로 뻔하고 뻔한 내역이라는 평론도 있습니다.
다만 연출 만치는 뛰어나다고 합니다.
반응형 영화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입니다.
뉴욕에서 푸에르토리코 여러분들과 미국인인 제트파 여러분들과의 영역 대결 그와중에 제트파의 창단멤버 토니와 푸에르토리코의 대장격인 베르나르도의 여동생 마리아가 사랑에 빠지게 되지만 두 결성의 골은 갈수록 격해지게 하고 이라는 애기를 듣고 재미있겠다.
기대를 많이 하고 봤는데 이런 동감이 안가 오빠를 죽였는데 어찌하여 그렇지만 사랑을 할수 있는거야~ 아 개인적으로 동감이 전혀 안가고 생각보다 곡조도 많이 안나와서 낙담이네요.
저 처럼 고대 많이 하신분들은 낙담하실듯 많이 아쉬운 영화였습니다.
여러분은 뮤지컬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뮤지컬을 무척 좋아합니다.
그 중에서는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라는 뮤지컬도 무척 좋아하는데, 이 영화가 명장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을 상통해 영화로 재탄생했습니다.
잔뜩 고대하며 봤던 영화 웨스트 사이스 스토리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해당 지방에서의 제트파와 샤크파의 각축이 주가 되어 영화가 약진됩니다.
제트파는 본고장인 푸에르토리코를 떠나 뉴욕에서 새삼스러운 삶을 위해 이민온 정착민들의 당쟁이죠.
이들은 서로 자기의 영역에 침범하지 말라면서 늘상 으르렁 거리고 영속해서 치고박고 싸우며, 순경에게도 큰 골칫거리로 여겨졌죠.
사진 속 리프와 토니는 왕년 제트파의 창시자로 극친한 동료이고, 베르나르도는 샤크파의 리더입니다.
다만 토니는 왕년 대결을 상통해 누군가를 거의 죽일 뻔한 송사로 교도소에 1년 동안 복역을 하게 되었고, 이를 가르침으로 더이상 대결을 하지 않으려 합니다.
다만 리프는 뉴욕을 샤크파로 부터 지키려면 토니가 꼭 소요하다고 또다시 제트파에 돌아와달라고 계양 하늘채 더퍼스티 말합니다.
“계양 코오롱 하늘채 더퍼스티 아파트” ☎★클릭하시면 바로 연결됩니다.
홍보관 계산동 지주택 정보 비소식이 있었나요. 요즘 집에… 층 더 높여주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인근에는 인천 1호선 경인교대입구역이 있으며, 5정거장 역에서는 공항철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 안내해드릴 는 인천 계양구 계산동 964-55번지에… 훨씬 더 가까워집니다.
이에 후속작인 또한 시세 차익의 기대감으로 관심도가 높습니다.
오늘은 주택홍보관에서 전해드리는 인천 계양구 신축 아파트 사업건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현재 계양구에서 노후도가 심각한 두 곳으로 재개발이 추진되고 있습니다.
바로 인데요.
바로 계양 하늘채 더 퍼스티입니다.
★ 아파트 ★ 아파트는 인천시 계양구 계산동 964-55번지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0층으로 총 563세대 아파트로 공급됩니다.
평가되는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천에서도 상대적 저평가를 받는 계양구는 이러한 3기 신도시가 본격적으로 개발되면서 시너지를 크게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코오롱하늘채 더퍼스티” 입니다.
오늘은 인천 계양구에 지역주택아파트 인천 공급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계양 하늘채 더퍼스티